Skip to content

ACT IV : THE HARROWING

bar_bottom2.gif


▒   ACT IV : 정복(THE HARROWING)   ▒

The Fallen Angel퀘스트 : 타락한 천사 The Fallen Angel

엑트2에서 풀어주었던 대천사 티라엘에 의해 주어진다.
절망의 평원(Plains of Despair)에 있는 이주얼을 찾아서 처치하면 되는데 ,엑트4부터는 몬스터들이 비약적으로 강해지므로 조심해야 한다.
한때 티라엘의 부관이었던 이주얼이 악마에게 잡혀 변질되어 강력한 적이 되어있는데, 보기드물게 강한 체력과 다양한 속성공격을 해댄다.
마침내 그를 죽이게 되면 이주얼의 영혼이 나타나는데 그 영혼과 대화한후 티라엘에게 돌아가자.

힘든 만큼 보상도 크다. 티라엘은 감사의 표시로 2개의 스킬포인트를 준다.

The Hellforge퀘스트 : 헬포지  The Hellforge

메피스토가 죽으며 떨어뜨린 소울스톤을 파괴하는것이 이번 퀘스트의 목적이다.
소울스톤을 부숴야만 메피스토의 부활이 불가능해지기 때문인데 이 소울스톤은 특별한 장소에서만 파괴가 가능하다.
절망의 평원을 지나 City Of Damned로 가면 다시 불의 강(River of The Flame)이라는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가 나온다.
불의 강을 누비며 헬포지를 찾아 그곳을 지키는 스미스의 형제인 헤파스토를 죽이면 커다란 해머를 떨어뜨린다.
이 해머가 소울 스톤을 부수는 유일한 도구이다. 이 헬포지 해머를 들고 헬포지 위를 클릭하면 어느새 소울 스톤이 헬포지 위에 올려져 있다.

소울 스톤이 파괴되면 많은 양의 퍼펙트 보석과 룬이 떨어진다.

Terror's End퀘스트 : 공포의 끝 Terror's End

티라엘이 이번 퀘스트를 주는데 혼돈의 신전(Chaos Sanctuary)에 있는 디아블로를 죽여야 한다.
불의 강을 지나가다 보면 하드리엘(Hadriel)이 지키는 곳이 나온다.
이곳을 지나 더 나아가면 Chaos Sanctuary로 들어 갈 수 있다.
혼돈의 신전에 있는 다섯개의 봉인을 모두 열면 디아블로가 등장한다.

오리지널 디아블로2때 디아블로를 죽이면 그 게임은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며 몇초후 게임이 종료되었다.
디아블로는 강한 체력을 바탕으로 여러방법으로 공격해온다.
프레임 서클, 본 케이지, 파이어 서펀트, 라이팅 인페르노등 하나하나가 모두 위력적이다.

bar_top_system.gif

Copyright Diarix Diablo All Rights Reserved.

Contact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