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ACT II :THE SECRET OF THE VIZJEREI

bar_bottom2.gif


▒   ACT II : 비저레이의 비밀(THE SECRET OF THE VIZJEREI)   ▒

Radament's Lair퀘스트 1 : 라다먼트의 은신처 Radament's Lair

술집 앞에 가보면 울고 있는 아트마를 발견할 수 있는데 첫번째 퀘스트는 아트마의 부탁대로 그녀의 남편과 아들의 복수를 해주는 것이다.
마을 내에는 지하로 들어가는 두곳의 입구가 있다. 어느 곳으로 가든 상관 없으며 지하 하수도는 세개층으로 이뤄져 있다.
좀비계열의 드라이드 콥스와 버닝데드 아쳐 계열의 몬스터가 많으므로 장거리 공격에 대비해야 한다.
마지막 층에 있는 라다먼트를 죽이면 스킬북이 떨어지고 아트마와 대화를 하면 퀘스트가 종료된다.

이 퀘스트의 보상은 스킬포인트 1점이다. 또 라다먼트의 보물상자안에 있는 호라드릭 스크롤은 다른 퀘스트와도 연결된다.

The Horadric Staff퀘스트 2 : 호라드릭 스태프 The Horadric Staff

퀘스트1의 호라드릭 스크롤을 데커드 케인에게 줌으로써 시작된다.
케인은 호라드림의 마지막 생존자로 호라드릭 스크롤의 내용을 해석해준다.
호라드릭 스태프를 만들기위해 필요한 세가지 물건을 찾아야 한다.

드라이 힐 아래에 있는 죽은자의 방(Halls of the Dead)에서 호라드릭 큐브를 찾은 후,
다시 파 오아시그 지역 아래의 마곳 레이어(Maggot Lair)에서 지팡이의 몸체를 찾고,
마지막으로 로스트시티를 지나 크로 바이퍼 템플(Claw Viper Temple)에서 지팡이의 머리 부분을 찾아서,
호라드릭 큐브에 넣어 두가지를 합성해 한개의 지팡이(호라드릭 스태프)를 만들어야 한다.

매우 길고도 지루한 퀘스트 이지만 이번 퀘스트를 넘기지 않고는 마지막 퀘스트를 수행할 수 없게 연결 되어있으므로
반드시 3가지의 아이템을 모아야 한다.

The Tainted Sun퀘스트 3 : 더럽혀진 태양 The Tainted Sun

두번째 퀘스트를 수행중 갑자기 하늘이 어두워진 적이 있을 것이다.
이때에 퀘스트 로그 화면에 드로그난을 찾아가 이 현상에 대해 물어보라고 한다.
태양이 사라진 다음 태양빛을 없앤 악마를 없앤다면 이 퀘스트는 끝이난다.
그러나 이 퀘스트는 퀘스트2의 마지막 물건인 호라드릭 스태프의 머리를 찾는 퀘스트와 중복되어있다.
크로 바이퍼 템플을 클리어 했다면 이 퀘스트도 자동으로 끝이 난다.

크로 바이퍼 템플 2층의 제단을 클릭하면 일식이 사라진다.

The Arcane Sanctuary퀘스트 4 : 비밀의 성역 The Arcane Sanctuary

드로그난(Drognan)과의 대화를 통해 시작 되는 퀘스트이다.
제라인을 통해 지하 궁전으로 들어가 여러 층을 거친후 비밀의 성역으로 들어가야 한다.
퀘스트 4의 목적은 결국 숨겨진 탈라샤 무덤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한 것이다.
자하궁전의 마지막에 만나는 유니크 몬스터를 물리치고 근처에 보면 특이하게 생긴 출구가 있다.
출구의 새로운 포털을 통해 비밀의 성역( Arcane Sanctuary)에 들어가면 네방향으로 난 길이 있다.
이중 한곳의 끝에보면 서모너(Summoner)을 만나게 되는 서모너 옆에 있는 포라즌 저널이라는 책이있다.

이번 퀘스트 역시 퀘스트5 와 중복되어 있는데 무덤의 단서를 찾아야 한다.

The Summoner퀘스트 5 : 서모너 The Summoner

Arcane Sanctuary의 한 곳에서 서모너를 만났다면 그를 죽이면 된다. 
그를 죽이고 나서 호라즌 저널이라는 책을 클릭하면 숨겨진 무덤으로 갈 수 있는 새로운 포털이 열린다.
반드시 마을로 돌아가 새로운 정보를 얻어야 한다.

The Seven Tombs퀘스트 6 : 일곱개의 무덤 The Seven Tombs

퀘스트 5의 마지막에 열린 빨간색 포털을 통해 마기의 계곡으로 이동하면 황량한 사막과 만나게 된다. 사막은 절벽에 둘러쌓여 있는데 절벽을 따라가보면 지하 무덤으로 들어가는 여러개의 입구를 만날 수 있다. 모든 무덤의 입구에는 각기 다른 심벌이 세겨져 있는데 퀘스트5를 마치고 마을로 갔을때 얻은 정보가 퀘스트 로그 화면에 나타난다. 퀘스트로그 화면에 나타난 심벌과 같은 심벌이 세겨진 무덤으로 들어가면 된다. 진짜 무덤의 끝에는 호라드릭 오리피스가 나타난다. 이곳에 호라드릭스태프를 놓으면 감춰진 벽이 뚫리며 엑트2의 보스인 듀리엘과 만날 수 있다. 듀리엘을 죽이고 옆방으로 이동하면 대천사 티라엘이 묶여있는데 그를 풀어주고 마을로 돌아 가면 된다.

마을에서 순서대로 NPC를 만나야만 다음 엑트로 이동 할 수 있다.

bar_top_system.gif

Copyright Diarix Diablo All Rights Reserved.

Contact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