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ACT I : THE SIGHTLESS EYE

bar_bottom2.gif


▒   ACT I : 보이지 않는 눈 (THE SIGHTLESS EYE)   ▒

Den of Evil퀘스트 1 : 덴 오브 이블 Den of Evil

카샤의 로그 정찰병에 의해 알려진 바로는 마을근처에 있는 동굴(Den of Evil)은 수많은 몬스터들로 채워져 있다한다.
퀘스트의 목적은 이 동굴에 있는 모든 몬스터를 죽여 동굴을 정화 하는것이다.
상당수의 몬스터중에는 유니크 몬스터도 있으므로 주의해야하고 마지막 다섯마리가 남으면 다시 퀘스트로그창이 뜬다.
모든 몬스터가 죽으면 동굴에 빛이 스며들어 정화되었음을 알수 있다.

Tip : 퀘스트는 아카라와의 대화에서 퀘스트를 받을 수있으며, 해결후에도 아카라에게 보상(스킬포인트 1)을 받을 수 있다.
Blood Moor 에서 Den of Evil을 찾으면 된다.

Sister's Burial Grounds퀘스트 2 : 베리얼 그라운드 Sisters' Burial Grounds

카샤의 로그정찰병에 의해 발견되어진 수도원 묘지안에 있는 한 몬스터를 죽여야 한다.
블러드 래이븐 이라는 이 몬스터는 원래 디아블로에 대항해 싸웠던 로그의 지도자 였지만
안다리엘에 의해 타락했다. 블러드 래이븐은 로그정찰대들의 시체를 좀비로 만들어 지속적인 공격을 해온다.
또한 장거리에서 활공격을 하며 도망다니므로 조심해야한다.

Tip : 퀘스트를 해결하면 카샤가 보상으로 한명의 로그용병을 공짜로 붙여준다.
Cold Plains 안에 있는 묘지를 찾아야 한다.

Cairn Stones퀘스트 3 : 케인을 찾아서 The Search for Cain

트리스트럼(Tristram)에 갇혀있는 케인(Deckard Cain)을 구출하는 것이 퀘스트의 목표이다.
Cold Plains을 지나 Stony Field 에서 다시 Underground Passage라는 지하통로를 따라가면 Dark Wood 가 나온다.
이곳에서 이니프스의 나무를 찾아야 한다. 나무주변에는 강력한 몬스터가 지키고 있다.
나무를 클릭하면 한개의 스크롤이 떨어지는데 이것을 아카라에게 들고가 보여주면 해석해 준다.
다시 스토니필드로가서 Cairn Stones이라는 보기좋게 배열된 돌기둥을 찾아서 스크롤에 해석된 대로
기둥을 차례로 클릭하면 크리스트람으로 가는 빨간색 포털이 열린다.
포탈을 통과해 들어가면 갖혀있는 케인이 있다. 그를 클릭하면 된다.
또한 이곳에서는 디아블로1에서 사기꾼으로 나왔던 위트가 시체로 누워있는데 
위트의 시체를 클릭하면 자신의 의족과 그동안 사기로 벌어들였던 많은 돈이 바닥에 떨어진다.
이 '위트의 의족'을 잘 보관 해두자. 힘이 남아돈다면 그리스월드라는 몬스터를 물리친후 마을로 돌아가면 된다.

로그캠프에 와있던 데커드케인이 감사와 함께 앞으로 모든 아이템의 감정을 공짜로 해주겠다고 한다.

The Forgotten Tower퀘스트 4 : 포가튼 타워 The Forgotten Tower

잊혀진 탑에 살며 처녀의 피로 목욕해 젊음을 유지한다는 카운테스(Countess)를 죽여야 한다.
다크우드에서 더 나아가면 블랙마쉬 라는 곳이있다. 이곳을 잘 둘러보면 지하 던젼으로 이어진 탑 입구가 있다.
지하 5층까지 가면 많은 부하를 데리고 불공격을 해대는 카운테스를 만날수 있다.

카운테스는 탑 곳곳에 많은 양의 골드를 숨겨놓고 있는데 퀘스트 해결에 대한 보상으로 가지면 된다.

Tools of the Trade퀘스트 5 : 거래의 도구 Tools of the Trade

엑트1의 대장장이인 찰시가 주는 퀘스트이다.
찰시가 수도원을 떠나올때 두고온 호라드릭 마루스라는 마법해머를 찾아다 주면 된다.
블랙마쉬지역을 지나 타모하이랜드로 들어가 클로이스터 외곽으로 가면된다.
이곳에는 많은 몬스터들이 있는데 이들을 물리치고 여러개의 입구중 병영(Barrack)로 가는 길을 찾아 들어가면
매우 복잡한 복도와 방들이 어어져 있다. 이곳을 돌아다니다 보면 오토맵상에 망치처럼 보이는 이미지가 나타난다.
이곳이 호라드릭 마루스가 있는 곳이다. 마루스 주변에는 스미스라는 어마어마하게 강한 유니크 몬스터가 지키고 있다.
스미스는 죽이지 않아도 된다. 마루스만 찾아서 찰시에게 주면 퀘스트는 끝이난다.

퀘스트 해결에 대한 보답으로 찰시는 어떤 아이템이든 한개의 아이템에 대해 마법을 부여해 준다.
퀘스트 해결후 찰시와의 대화상자에는 임뷰라는 메뉴가 보이게 되는데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나중에 기본 속성이 좋은 아이템을 얻게되면 이때 임뷰하면 된다.

Sisters to the Slaughter퀘스트 6 : 자매교의 학살자 Sisters to the Slaughter

데커드 케인으로 부터 주어지는 퀘스트 이다.
병영에서 조금더 지나 자일(Jail)이라는 지하통로를 따라가면 다시 땅위로 연결된 계단을 통해 클로이스터 내곽으로 갈 수있다.
계속 진행하면 카타콤으로 향하게 된다. 카타콤은 여러개의 층으로 이어져 있으며 복잡한 방과 함정들이 존재한다.
마직막의 카타콤 4층에서 입구의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안으로 가면 엑트1의 보스인 안다리엘을 만나게 된다.
강한 독공격을 주무기로 하므로 해독제를 준비하는것이 좋다. 안다리엘을 죽이면 마을로 가는 포털이 열린다.

마을에 돌아온후 케인과 대화하고 케인옆에 있는 워리브를 만나면 엑트 2로 데려다 준다.

bar_top_system.gif

Copyright Diarix Diablo All Rights Reserved.

Contact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